승용차

겨울맞이 안전점검 ‘2022 포드·링컨 윈터 컴포트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포드코리아)가 12월 한 달간 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2022 포드·링컨 윈터 컴포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안전한 운전 및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됐으며,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과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과 파워스티어링 오일 교체 시 부품 15% 할인 및 엔진튠업, 트랜스미션 오일, 배터리 교체 시 부품 10% 할인 등 연말 시즌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번 캠페인 기간에 자동차 점검을 위해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 대상에 한해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온라인예약서비스를 이용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특별 경품도 제공할 방침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까다로운 겨울철 주행 환경에서도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고자 이번 ‘컴포트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포드코리아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