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현대차, 올해 경차 판매 1위 확정적인 ‘캐스퍼’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가 올해 경차 판매 1위가 확정적인 경형 SUV 캐스퍼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 캐스퍼는 올해 4만4000대 이상 판매, 연간 경장 판매 1위가 확정적이다. 특히, 10월에는 신규 트림 ‘디 에센셜’ 출시 후 2주만에 계약 대수 1500대를 돌파하는 등 고객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현대차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한 달 동안 캐스퍼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현대차는 고객 감사 특별 기획전으로 캐스퍼·캐스퍼 밴 구매 고객에게 5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캐스퍼·캐스퍼 밴 구매 고객 중 현대차 전용카드로 5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30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일시불 혹은 18개월 이하 할부, 세이브 오토 선택 시)

또한, 12월에 캐스퍼·캐스퍼 밴을 계약, 출고하는 고객에게 출고일로부터 1년까지(주행거리 2만km 내) 바디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 한 해 캐스퍼를 사랑해주신 고객 덕분에 경형 차급 판매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캐스퍼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