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혼다, ‘마이 혼다’ 앱 회원 1만 명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혼다자동차 고객 전용 자동차 관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 ‘마이 혼다(My Honda)’ 1만 명 회원 가입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 혼다’ 앱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24시간 정비 예약, 주행거리에 따른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쿠폰 관리 등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앱 출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가입자 1만 명을 돌파했다.

혼다코리아는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고자 앱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오고 있다. 푸시 알림을 통해 실시간 정비 현황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으며, 예약확인, 취소, 변경 기능으로 예약 편의성을 개선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앱 기능 개선 정책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마이 혼다’ 앱 1만 명 가입 감사 이벤트는 앱 설치 후 내 차 정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가지로 진행된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마이 혼다’로 4행시 짓기 이벤트는 ‘마이 혼다’ 앱 내 이벤트 게시판 또는 혼다코리아 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에어팟 3세대(1명), 혼다 정비상품권 10만원권(4명)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7월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기간 내에 ‘마이 혼다’ 앱에서 정비 예약 후 정비 또는 점검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세트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겨울철 서비스캠페인 일환으로 12월 한 달간 ‘마이 혼다’ 앱 설치 및 자동차 정보를 등록한 고객에게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액, 브레이크 패드, 스파크 플러그 10% 부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자동차 정비 편의를 위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및 사고차 무상 견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전 모델 대상으로 실버 쿠폰을 할인하여 판매한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