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임직원 특강 ‘브랜드 라운지’에 월드컵 캠페인 글로벌 홍보대사 박지성 참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월드컵 캠페인 글로벌 홍보대사인 박지성이 12월 16일 서울 양재동 본사 사옥 대강당에서 진행된 임직원 대상 특별 강연회 ‘브랜드 라운지’에 참여했다.

대한민국 축구 전 국가대표 주장인 박지성은 현대차 월드컵 캠페인 ‘세기의 골’의 글로벌 홍보대사이자 전북현대의 테크니컬 디렉터로 현대차와 인연을 맺고 있다.

‘브랜드 라운지’는 브랜드와 관련된 연사를 초청해 현대차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다양한 관점에서 소개하고 업무에 새로운 영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임직원 대상 강연 프로그램이다.

이번 강연회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총 300여명이 강연회와 질의응답 세션에 참여했다.

이번 강연회는 ‘현대차와 함께한 스포츠 캠페인’ 주제 아래 축구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의 출연진 바밤바(최준우)의 진행으로 약 1시간 동안 토크쇼 형태로 진행되었다.

또한,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멀티골을 터트린 전북현대 소속 현역 국가대표 조규성 선수도 특별히 함께했다.

박지성은 2022 월드컵 현장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 현대차 ‘세기의 골’ 월드컵 캠페인 홍보대사인 ‘팀 센츄리’ 멤버로서의 활동 소감, 전북현대 테크니컬 디렉터로서의 경험담을 나누며 임직원들과 함께 올해를 마무리 짓는 기회를 가졌다.

박지성은 “모든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소망이 있다”며, “이를 위해 ‘세기의 골’ 프로젝트를 통해 환경과 지속가능성의 중요성을 많은 분께 알리고, 함께 해결책을 찾아보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 제가 이루고자 하는 캠페인 참여 목표”라고 밝혔다.

이어 “전북현대 테크니컬 디렉터 경험을 통해 어떻게 팀을 이끌어 갈 수 있을지 배울 수 있는 기회였다”며, 전북현대에서의 성취와 한 해 동안 의미 있었던 일들을 나누었다.

마지막으로 “오늘 ‘브랜드 라운지’에서 만난 임직원들과의 진정성 있는 대화를 통해 현대차 스포츠 캠페인을 향한 현대차 직원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별 출연한 조규성 선수도 2022 월드컵에 대한 소감, 전북현대 선수로서의 경험담을 얘기해 이번 강연회에 생동감을 더했으며, 월드컵 현장에서 느낀 FIFA 공식 파트너인 현대차의 위상을 임직원들에게 전했다.

현대차는 이번 강연회에 참석하지 못한 임직원을 위해 강연 내용을 온라인으로 실시간 생중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라운지’는 2022 월드컵의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현대차의 다양한 스포츠 관련 활동들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자리”라며, “노력의 아이콘인 박지성의 강연회로 임직원들이 스포츠 분야 현직자의 시선을 통해 현대차 스포츠 캠페인과 브랜딩 방향성에 새로운 영감을 얻고자 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