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국자동차산업협회, 우티와 ‘2023 서울모빌리티쇼’ 성공 개최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자동차산업협회(회장 강남훈, KAMA)가 우티(대표 톰화이트, UT)와 ‘2023 서울모빌리티쇼’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4월 6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강남훈 회장, 톰화이트 대표를 비롯해 양 기관의 임원 및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AMA와 UT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서울모빌리티쇼를 방문한 관람객에 UT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은 UT 첫 이용 시 1만원 즉시 할인, 기존 UT 이용자 대상 택시요금 10% 상시 할인(4월 30일까지) 쿠폰으로 구성되며, UT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협약은 관람객이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모빌리티를 관람하고, UT의 택시호출서비스도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할인권은 서울모빌리티쇼 티켓 구입 시 제공되며, UT 첫 사용자를 포함해 기존 고객도 모든 택시 서비스에 상시 할인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KAMA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올해 서울모빌리티쇼가 단순 전시회에 그치지 않고, 서비스 체험과 연계해 입체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처음 시도되는 이러한 협력이 오프라인 전시회와 온라인 기반 모빌리티 호출 플랫폼 간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덧붙여 UT 관계자도 “UT를 한국 대표 모빌리티 전시회에 선보이며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UT는 차별화된 호출 서비스를 통해 관람객들의 서비스 만족감을 높이고, 추후에도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모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2023 서울모빌리티쇼’는 4월 9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 1 ~ 5홀에서 개최되며,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주말은 오후 6시까지다.

사진제공=서울모빌리티쇼 조직위원회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