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오딧세이 앰버서더 오지환 선수 친필 사인 담긴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오딧세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딧세이 앰버서더 오지환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딧세이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오지환 선수의 2023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MVP 수상을 기념해 마련됐다.
이에 오딧세이 구매 고객 선착순 29명을 대상으로 오지환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광 점퍼, 홈 유니폼(오지환 선수 마킹), 야구공 3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딧세이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본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인도금 납입 전까지 이벤트 신청서를 작성 및 제출 완료해야 한다.
혼다 오딧세이는 1994년 첫 출시 이후 북미 시장에서만 약 300만대 가까이 판매되며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가족의 안전, 편의는 물론 운전의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미니밴이다.
또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을 탑재하고, IIHS 탑 세이프티 픽+를 획득하는 등 동급 최고의 안전 성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폴딩 기능이 포함된 2열 캡틴 시트, 캐빈 와치와 캐빈 토크,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의 다양한 편의 사양은 온 가족에게 즐거운 탑승 경험을 제공한다.
파워트레인은 3.5L 직분사 i-VTEC 엔진을 탑재해 284마력의 최고출력과 36.2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며, 가변 실린더 제어 시스템과 전자제어식 10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출력, 토크, 연비를 효율적으로 구현한다.
혼다 오딧세이는 블랙, 화이트, 메탈 3가지 컬러로 판매되며, 국내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6,050만원이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