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바이에른오토, ‘메이필드호텔 서울’과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공식 딜러 바이에른오토(대표 권혁민·하승엽)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 서울’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개관 21주년을 맞은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서울 강서 지역 유일의 5성 호텔로 3만여 평의 넓은 부지 위에 60여 년간 가꿔온 다양한 수목들과 함께 유러피안 건축 양식과 전통 한옥 양식을 더해 도심 속 자연은 물론 전통미와 이국적인 풍경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바이에른오토는 메이필드호텔과 제휴해 고객을 위한 더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이벤트와 혜택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바이에른오토는 이번 업무 제휴를 기념해 5월 25, 26일 양일간 진행되는 ‘디오니소스 와인페어’에 공식 파트너사로 함께한다.

‘디오디소스 와인페어’는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벨타워 가든에서 봄과 가을마다 열리는 대표적인 행사로 바이에른오토는 참여한 모든 고객을 위해 포토부스를 운영하고,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 주트백 (Jute bag)’을 증정한다.

또한,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편안한 숙박과 아우디 차량의 프리미엄 주행 경험을 함께 제공하는 ‘바이에른X메이필드 숙박 패키지’, 메이필드호텔 서울 VIP 고객들을 위한 ‘인천·김포공항 쇼퍼 드라이빙 서비스’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앞으로도 바이에른오토는 아우디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많은 고객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에른오토는 아우디의 10번째 아우디 공식 딜러사이며, 서울 강서, 의정부, 서수원, 스타필드 수원에 신차 및 인증중고차(AAP)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첫 번째 서비스센터인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사진제공=바이에른오토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