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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홈서비스 3일 환불제’ 도입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수입차 딜러사 업계 최초로 인증중고차 ‘홈서비스 3일 환불제’를 도입한다.

‘홈서비스 3일 환불제’는 고객이 한성자동차에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인증중고차를 구매하고, 3일간 충분히 자동차를 운행해본 뒤 불만족할 경우 위약금 없이 100% 환불해 주는 서비스다.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엄격한 198가지 인증 절차를 통과한 인증중고차만을 제공하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 ‘홈서비스 3일 환불제’ 도입을 통해 고객의 온라인 구매 편의성과 신뢰성를 더욱 강화한다는 목표다.

‘홈서비스 3일 환불제’ 대상 자동차는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인기 모델 위주로 선별되며, 고객들은 홈서비스 문의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후 담당자가 배정되면 상담을 진행하고 완납 및 보험가입 절차를 거친 후,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로 ‘홈 딜리버리 서비스’가 진행된다.

차량 반납 및 환불 절차도 간단하다. 고객들은 자유로운 시승을 진행한 이후 구매 의사를 전달하고, 선택 차량에 불만족할 경우 마지막 3일차에 차량을 반납하는 방식이다.

환불을 원하는 고객이 지정된 인증중고차 전시장에 차량 반납을 완료하면 지불한 금액은 5일 이내에 환불된다.

한성자동차는 ‘홈서비스 3일 환불제’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평생 엔진 오일 교체 무료 서비스, 24시간 국내 전 지역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 상담 완료 고객 머그컵 세트 증정 등과 함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프백 세트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3일 환불제 도입을 통해 엄격한 인증 절차를 통과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를 온라인을 통해 쉽게 경험하고 구매 결정할 수 있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철학과 가치를 반영해,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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