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SK엔카직영, ‘효도엔카’ 실시… 오는 12월까지 매달 2명 선정

[고카넷=남태화 기자] SK엔카직영(총괄대표 박성철)이 CSR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부모님과 함게 최고급 리무진을 타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효도엔카’를 실시한다.

고객 감동 프로젝트인 ‘효도엔카’는 바쁜 일상으로 부모님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세대별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30일까지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의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SK엔카직영은 신청자 중 신청 사연의 ‘좋아요’수가 많은 2명을 선정해 효도엔카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며, 당첨자는 5월 1일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선정된 사연 속 부모님에게는 전문 운전기사가 최고급 리무진으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SK엔카직영이 새롭게 복원한 클래식카 롤스로이스 실버스퍼와 함께 크라이슬러 300C 리무진이 효도엔카 차량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이벤트 당일에는 미쉘린 가이드에서 선정한 특급호텔 레스토랑의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부모님과의 행복한 시간을 사진으로 남겨 줄 전문 사진작가도 동행한다. 가족사진은 추후 액자로 선물한다.

오는 12월까지 연간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효도엔카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시범 운영을 거친 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SK엔카직영 김회준 마케팅본부장은 “최고급 리무진에 부모님을 모시고 특급호텔 식사를 즐기는 드라마 같은 순간에 SK엔카직영이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캠페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