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제네시스, 중동 럭셔리 시장 공략 강화… G90 4대·G80 4대 등 8대 의전차 지원

[고카넷=남태화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중동 럭셔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현지시간으로 5일부터 6일까지 오만 무스카트시 소재 ‘샹그릴라 바르 알 지사 리조트&스파’에서 열리는 ‘2017 컨데 나스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컨퍼런스’에 의전차를 지원한다.

제네시스 브랜드가 지원하는 의전차는 플래그십 모델인 G90(국내명 EQ900) 4대와 럭셔리 대형 세단 G80 4대 등 총 8대이다.

컨데 나스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컨퍼런스(Cond? Nast International Luxury Conference)는 프리미엄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등을 발행하는 ‘컨데 나스트 인터내셔널’社가 럭셔리, 패션 미디어 산업의 오피니언 리더를 대상으로 주최하는 대표적인 국제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명품 브랜드, 마케팅, 금융 등 관련 산업의 CEO 및 관리자 약 500명이 참석한다.

지난해 서울에서 열린 컨퍼런스에 이어 이번에도 공식 후원사로 나선 제네시스 브랜드는 의전차 지원 외에도 공식 행사장 내 G90 전시 및 로고 브랜딩을 통해 글로벌 고급 브랜드로서 제네시스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컨데 나스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컨퍼런스의 후원사가 돼 기쁘다”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를 위해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네시스 브랜드는 아랍에미리트에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고급 휴양지 ‘두바이 크릭 골프&요트 클럽’ 후원 등으로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있으며, 사우디, 쿠웨이트 등 중동 시장 내 위치한 럭셔리몰이나 호텔 등에 ‘제네시스 라운지’를 마련해 전시, 판매상담 및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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