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SK엔카직영, 신차 금융 견적 서비스 앱 ‘카프렌즈’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SK엔카직영(대표 박성철)이 신차 금융 견적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앱) ‘카프렌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프렌즈’는 소비자가 신차를 살 때 이용 가능한 국내 모든 금융사의 금리를 실시간으로 비교해주는 서비스다.

특히 할부, 리스부터 장기 렌터카, 현금 최저가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구매 방식 및 세부조건에 따른 모든 비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타던 차를 팔고 싶을 경우 ‘내차시세’ 메뉴를 클릭해 보유 자동차의 정보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시세 정보를 제공하며, 앱에서 홈엔카 내차팔기 서비스로 바로 연결해 간편하게 매각 상담도 가능하다.

SK엔카직영은 새로운 서비스 앱 출시를 기념해 2018년 1월 14일까지 ‘카프렌즈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카프렌즈 앱을 다운받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SK엔카직영은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현대자동차의 소형SUV 코나 3개월 시승권을 증정하며, 2등(100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 5000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2018년 1월 23일 카프렌즈 앱을 통해 발표된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카프렌즈는 단순히 최저가에 차를 구매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가 내 차를 사고 파는 모든 과정에서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금융 견적 비교 서비스”라며,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도전을 통해 혁신적인 자동차 거래 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