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그린카, 5월 가정의 달 맞아 파격 할인 혜택 담은 특별 프로모션 ‘오! 페스티벌’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그린카(대표 김상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은 특별 프로모션 ‘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6일부터 14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가정의 달을 맞아 왕래가 잦은 시기에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그린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횟수 제한 없이 최대 35%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 혜택은 최대 5시간 이상 3만원 할인(35% 할인), 전 차종 5%, 전기차 15% 3종과 10시간 2만5000원(주중), 24시간 3만5000원(주중) 정액권 2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고객이 전기차를 대여할 경우 기존 5월말까지 진행하는 주행 요금 ‘0’원 이벤트에 추가로 15% 할인 쿠폰을 적용해 더욱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 페스티벌’의 다양한 쿠폰은 그린카 내부 데이터랩의 이용행태 분석을 바탕으로 설계됐다.

고객의 전년 동기간을 분석한 결과, 1월부터 4월까지의 이용 행태가 주로 데이트 수단인 반면에 5월부터는 전월 대비 여행, 단순이동 수단의 이용이 각각 10%와 70%까지 확대되면서 전체 이용 수가 늘어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5월 한 달 동안 고객 이용 수단에 대한 가격 편의성 제고를 위해 다양한 할인권을 선보이게 됐다.

김상원 대표는 “최근 친환경차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내부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니즈를 반영, 전기차 프로모션을 강화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제공=그린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