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대선 및 화이트데이 기념 ‘3월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대표 김경봉)가 희망찬 계절인 봄을 맞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3월 9일 대통령 선거일을 맞아 ‘투표했다면’ 할인 쿠폰을 7일 발행하고, 사전 다운 받아 예약 가능 하다. 해당 쿠폰은 오전, 오후 총 2가지 종류이며 오전 쿠폰은 10시간 이상 대여 시 대여 요금의 55%를 할인하고 오후 쿠폰은 4시간 13,000원 정액권을 지급한다.
그린카는 선거 기간, 시간대 별로 쿠폰을 제공하며 투표를 마친 고객의 여가 시간 이용을 독려하고자 이번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두 번째로 3월 14일 화이트데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 역시 14일 한정으로 진행되며, 4시간 이상 대여 시 지급되는 1만4000원 할인 쿠폰과 함께 총 3가지의 쿠폰을 지급한다.
추가로 그린카 쿠폰함에서 2시간 무료 쿠폰으로 차량을 예약하면 1만4000원 페이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그린카 문소영 마케팅본부장은 “지난 2월부터 계절적 특성 등을 고려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며, “봄철 고객 이용률 확대를 앞두고 보다 안전하고 가성비 좋은 서비스 혜택으로 그린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사진제공=그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