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넥센타이어, 고객 초청 골프 행사 ‘넥스트레벨 골프 데이’ 개최… 프로와 함께하는 필드 레슨 마련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가 고객 초청 골프 행사 ‘넥스트레벨 골프 데이’를 개최한다.

‘넥스트레벨 골프 데이’는 4월 25일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가야 컨트리 클럽에서 열리며,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제9회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종료 후에 대회 코스인 낙동·신어코스 라운드 기회(18홀)를 제공한다.

또한, KLPGA 및 미디어 프로 선수 동반 필드 레슨을 통해 라운드를 더욱 풍성하게 하고 웰컴 키트를 포함, 선정된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강화된 성능으로 이달 리뉴얼 출시된 넥센타이어 사계절용 프리미엄 타이어 ‘더 뉴 엔페라 AU7’을 3월 1일부터 31일까지 ‘넥스트레벨’을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한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2013년도부터 ‘넥센-세인트나인 마즈터즈’ 대회를 후원, 2020년도부터는 LPGA 홍예은 프로를 후원 하는 등 국내 골프 산업 저변 확대를 위해 기여해 오고 있다.

앞으로도 골프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다각화를 지속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