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전속 모델 유재석 출연 ‘불스원샷 LPG’ 신규 TV 광고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은 22일 불스원샷 전속 모델인 유재석이 출연한 ‘불스원샷 LPG’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불스원샷은 연료의 연소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속 카본 때를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엔진 성능을 새 차처럼 쌩쌩하게 유지시켜주는 엔진 세정제다.

특히, LPG 자동차 전용 제품인 ‘불스원샷 LPG’는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 엔진 세정 효과는 물론 출력 증강,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등의 효과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불스원은 LPG 자동차도 휘발유나 경유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연소 과정에서 카본 때가 쌓이기 때문에 주기적인 엔진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TV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

이번 불스원샷 LPG TV 광고는 유재석이 서부 활극 속 카우보이 모습으로 등장, 불스원샷 LPG 전용 주입기를 장총처럼 다루며 총을 쏘듯 자동차 주입구에 ‘불스원샷 LPG’를 주입하는 모습을 그려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카본 때를 벗겨주지!”, “LPG에도 엔진 때는 무조건 쌓이니까” 등 유재석의 내레이션을 더해 LPG 자동차의 엔진 관리 필요성을 강조했다.

불스원은 이번 신규 TV 광고 공개에 맞춰 온라인과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불스원샷 LPG 2개입’ 제품을 함께 출시했다.

온라인 공식몰 또는 할인점에서 ‘불스원샷 LPG 2개입’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전국 불스원샷 LPG 시공처에 방문해 주입하면 되며, 불스원샷 LPG 주입 서비스가 가능한 시공처 리스트는 불스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과장은 “LPG 차량에도 엔진 때가 쌓이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더 많은 분들께 알리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넣기만 하면 엔진 때를 제거해주는 LPG 전용 불스원샷으로 쉽고 간편한 엔진 관리를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은 불스원샷 LPG TV 광고 공개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3주간 구매 인증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차량용 방향제 선바이저, 유재석 싸인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