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렌탈’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기념 신세계 TV쇼핑 새해맞이 특집 방송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가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의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신세계 TV쇼핑 새해맞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 방송은 1월 5일 밤 8시35분부터 60분간 신세계 TV쇼핑에서 방송되며, ‘엔페라 슈프림’ 제품 4본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차량용 안전키트(경광봉, 소화기, 비상용 망치)’와 ‘트렁크 정리 가방’, ‘목베개’를 증정한다.

타이어 인치에 관계없이 동일 제품 렌탈 시 통일된 가격이 제공되어 고인치 타이어 교체 시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 수 있고 파손 시 무상 교체와 다양한 제휴카드 혜택도 적용 된다.

또한, 방송 중 상담 예약 고객 대상 100명을 추첨해 1만원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한다.

‘넥스트레벨 렌탈’은 넥센타이어가 2015년 국내 최초로 실시한 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렌탈 신청 고객에게는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방문 장착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울, 경기 지역 및 광역시 권역에서 운영 중)

한편,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 ‘렌탈’과 ‘GO’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편의성 확대를 인정받아 지난 해 ‘제 23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