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쏠라이트, 한국대학스키연맹과 후원 협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성우쏠라이트가 한국대학스키연맹과 후원 협약을 체결, 현금 후원, 행사 지원 등을 바탕으로 상호 유기적으로 협력할 것을 서약했다.

1월 16일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현대성우쏠라이트 김병호 사장, 한국대학스키연맹 권순영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 체결과 함께 전달될 총 1000만원의 후원금은 동계 스포츠의 저변 확대 및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대한스키협회 산하 단체인 한국대학스키연맹은 전국대학스키대회 등 매년 다양한 스키 대회를 개최하고 선수 교육·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스키 인재 육성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여파로 연맹 활동과 운영이 제약적인 상황이었으나, 꾸준히 비인기 스포츠 및 문화계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현대성우쏠라이트의 이번 후원으로 연맹 운영에도 한층 여유가 생길 전망이다.

한국대학스키연맹 권순영 회장은 “비인기 종목인 설상 스포츠의 발전과 대한민국 미래를 책임질 젊은 대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기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동계 스포츠의 꽃인 레이싱 스키를 통해 성장 발전하는 대학생들에게 계속 지원과 관심을 요청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현대성우쏠라이트 김병호 사장은 “대학 선수들의 열정과 도전 정신이 우리 회사의 경영 철학과 일맥상통해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이 스포츠 인재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여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후원의 뜻을 밝혔다.

한편, 현대성우쏠라이트는 1997년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팀 후원을 시작으로 2019년 라크로스 국가대표팀 후원, 이번 한국대학스키연맹 후원 협약 등 비인기 종목을 꾸준히 지원하며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성우쏠라이트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