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마제스티X 솔루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 5월 9일 시작… 한정판 골프 보스턴백 등 푸짐한 경품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최상의 주행성능과 승차감을 갖춘 초고성능 프리미엄 럭셔리 타이어 ‘마제스티X 솔루스’ 출시를 기념해 5월 9일부터 구매고객에게 럭셔리 사은품 및 경품을 제공한다.

‘마제스티X’를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프리미엄 골프 보스턴백(4개 구매시)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지갑, 시계 등 경품을 제공한다.

‘마제스티X(MajestyX)’는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의 명맥을 잇는 최상위 럭셔리 제품으로, 최고급 세단과 수입차 등 고성능 프리미엄 자동차를 위한 금호타이어의 플래그십 타이어다.

또한, 승차감 및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하였으며,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하여 내구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딤플(dimple) 설계로 분산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하여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했으며,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하여 주행성능 및 마모성능을 향상시켰다.

사진제공=금호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