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국민 MC 유재석과 함께 한 ‘레인OK 메탈실리콘 와이퍼’ 신규 TV 광고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국민 MC 유재석과 함께 촬영한 ‘레인OK 메탈실리콘 와이퍼’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불스원샷의 전속 모델로 활약하며 불스원과 인연을 맺어왔던 유재석은 이번 ‘레인OK 메탈실리콘 와이퍼’와도 새로운 모델 계약을 이어가며 불스원의 뮤즈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불스원은 이번 TV 광고를 통해 와이퍼 사용이 잦아지는 장마철 기간을 앞두고 안전 운전을 책임지는 와이퍼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와이퍼의 교체 필요성이나 사용 만족도를 잘 느끼지 못하는 운전자에게 선명한 시야 확보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기능성 중심의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레인OK 메탈실리콘 와이퍼’ CF에서는 ‘시야 확보가 안전 확보’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유재석의 트레이드마크인 안경을 자동차의 앞유리창에 비유했다.

특히, 흐릿한 안경 때문에 시야가 확보되지 않는 상황에서 빗길 사고의 위험성을 보여주는 등 시야 확보를 위한 안전 운전 필수품으로 고품질 와이퍼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불스원의 ‘레인OK 메탈실리콘 와이퍼’는 실리콘 고무날을 통해 반복적인 발수효과를 발휘하여 빗길에도 깨끗한 시야를 선사한다.

특히, 발수성분을 고무 표면에만 도포하는 일반 발수 와이퍼와 달리 특수 실리콘 고무에서 발수성분이 지속적으로 배어나와 기존 발수 와이퍼 대비 4배이상 발수코팅력이 지속된다.

또한, 4관절의 메탈 프레임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고속 주행시에도 안정적으로 앞유리에 밀착되는 것은 물론 WPT®(Weather Proof Technology®) 기술이 적용된 특수 실리콘 고무를 사용해 극한의 환경에서도 변형이나 손상 없이 초기의 고성능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불스원 와이퍼 브랜드 매니저 최효진 선임은 “장마철 내 가족의 안전을 지키는 일등공신인 와이퍼의 중요성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TV CF를 선보이게 됐다”며, “불스원 메탈실리콘 와이퍼를 통해 깨끗한 운전 시야를 확보하고 안전도 확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