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넥센타이어,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소셜미디어대상 수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소셜미디어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방송통신위원회,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소통·마케팅 관련 시상식으로 디지털 효과 측정, 고객 평가 및 모니터링, 전문가 검증 등 평가과정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넥센타이어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하며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한, 콘텐츠경쟁력지수, 인터넷소통지수, 인스타그램 등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고객만족도 종합지수에서 최고등급인 S등급을 받았다.

넥센타이어는 “고객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다는 의미의 브랜드 슬로건 ‘We Got You’와 함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들이 브랜드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소통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최근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제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