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티스테이션, ‘2023 스마트페이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6월 4일까지 ‘2023 스마트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페이(Smart Pay)는 티스테이션의 ‘올마이티(all my T)’ 회원에게 제공하는 ‘스마트 바이(Smart Buy)’ 서비스 중 하나이며, 고객의 타이어 구매 부담을 크게 낮추기 위해 12개월 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고객의 안전운전을 위한 무료 타이어 펑크 수리 및 위치교환 쿠폰 등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스마트페이로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다이나프로’, ‘아이온’, ‘키너지’ 제품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6월 11일까지 타이어 장착을 완료할 시 ‘스타벅스 1만 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티스테이션은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티스테이션 홈페이지에 게재된 스마트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한 회원에 한해 하루 최대 2번까지 룰렛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시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세계 상품권 1만 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엔진오일 50% 쿠폰, 엔진오일 30%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6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 닷컴으로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올마이티 서비스는 편리한 타이어 쇼핑 환경 조성은 물론 최고의 카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엄선된 타이어 전문가가 고객의 개인 성향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이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고 세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바이’, ‘스마트 서비스’, ‘스마트 드라이브’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