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경품 품은 ‘해피 패밀리 데이’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18일까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등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해피 패밀리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한국타이어는 행사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상품군인 ‘벤투스’ 및 ‘아이온’ 브랜드 전 제품과 ‘다이나프로 HPX’ 중 동일 상품 4개 구매 시 콜맨 캠핑용품 5종 중 1종을 선택해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달되는 구글폼 신청서를 제출하면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탠다드 타이어 제품군인 ‘키너지’ 브랜드 전 제품, ‘다이나프로 HL3’ 중 동일 상품 4개 구매 시에는 이마트, GS칼텍스에서 사용 가능한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구매 행사와 함께 캠핑 후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국타이어와 함께한 캠핑 후기를 SNS 채널(카페,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등)에 사진 및 해시태그와 함께 남긴 후, 구글폼을 통해 SNS 게시물 URL을 제출하면 참여 가능하다.

구글폼 참여 주소는 프로모션 타이어 4개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 알림톡으로 제공되며, 6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우수 후기로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텐트 제품인 ‘콜맨 4S 와이드 2룸 코쿤 Ⅲ’를 증정한다. 2등 3명에게는 80만 원 상당 ‘웨더마스터 스퀘어 타프’, 3등 10명에게는 10만 원 상당 제품 ‘버터플라이 사이드 테이블’을 전달한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