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6월 30일까지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TBX 멤버십 앱’ 고객과 더불어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 2장을 지급한다.

할인 적용 대상은 한국타이어 ‘스마트플렉스’, ‘스마트워크’, ‘라우펜’ 등 카고·덤프트럭용 21개 제품 10개 규격이며, 해당 상품 2개 구매 시 할인 쿠폰 1장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6월 30일까지 전국 156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앱을 통해 TBX 멤버십 매장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구매하는 경우 제품 규격에 따라 TBX 멤버십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특히, 19.5인치와 22.5인치 규격은 개당 5,000원, 17.5인치는 개당 3,000원이 자동 적립된다.

예를 들어, 19.5인치 이상 행사 제품 4개 구매 시 최대 4만 원 상당의 할인 및 TBX 멤버십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를 통해 상용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또한, 2020년에는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상보증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TBX 멤버십 앱’을 론칭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