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티스테이션,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9년 연속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국내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2024 시즌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티스테이션은 2016년부터 9년 연속 두산베어스와의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 계약을 이어나가게 됐다.

또한, 2024 시즌 동안 두산베어스 선수단 유니폼을 비롯한 공식 의류에 티스테이션 로고가 부착되고, 잠실야구장 전광판 등에도 티스테이션 브랜드가 노출된다.

한국타이어는 두산베어스 홈 경기 시 ‘티스테이션 브랜드 데이’ 등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고 잠실야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로 즐거움을 제공하며,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올해에도 많은 팬들이 야구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티스테이션과 두산베어스 간 상호 긍정적인 시너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두산베어스는 국내 프로야구 최다 연속 한국시리즈 진출 기록을 보유한 구단이며, 2015년부터 2021년까지 7시즌 연속 포스트시즌에 진출해 3번의 우승과 4번의 준우승을 기록했다.

특히, 2024 한국프로야구(KBO)리그 시범경기에서 무패 우승을 달리며 올 시즌에도 포스트시즌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BO 2024 시즌 정규시즌 개막일은 오는 3월 23일이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