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와이즈오토, 전 라인업 대상 티몬 최저가 판매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와이즈오토(대표 이병한)가 3일부터 타임커머스 티몬을 통해 최저가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 증대를 위해 마련한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티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실시되며, 온·오프라인 단독 최저가로 진행된다.

와이즈오토는 모두 부가세 포함해 자사 플래그십 모델인 ‘유로스타’를 기존 1억2,900만원에서 9,799만원, ‘유로스타 VIP’를 기존 1억7,930만원에서 1억4,255만원에 티몬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또한, 전자동 휠체어 전용 리프트를 기본으로 장착한 ‘유로코치 휠체어리프트’는 기존 8,580만원에서 7,999만원, 상위 버전인 ‘유로스타 휠체어리프트’는 1억1,900만원에서 9,999만원에 티몬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고급 세미 캠핑카 전략 차종으로 일상과 주말 크로스오버가 가능한 스프린터인 ‘유로캠퍼’는 기존 1억2,900만원에서 9,900만원에 최저가로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티몬 사이트에서 구매 또는 와이즈오토의 공식 대행사인 차봇 모빌리티를 통해 상담을 받고 차량을 계약 할 수 있으며, 고객 니즈에 맞춰 현금 구매 뿐 아니라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 하나은행, JB우리캐피탈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활용하여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는 전시장 방문 없이 차량 계약부터 출고까지 모든 절차를 비대면으로 진행 할 수 있으며, 신차를 원하는 장소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스프린터 모델은 모두 부가세 환급이 가능하며, 11인승 차량으로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이용이 가능하다.

와이즈오토의 스프린터 시리즈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국내 고객의 니즈에 맞춰 편의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 한 모델이다.

특히, 고객 만족도가 높은 자동문, 자동발판, 올인원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차량 방음, 오디오 등 편의장치를 모두 기본사양으로 갖추고 있으며, 차체 전고는 모두 2,350mm로 국내 운행 환경에 최적화돼 있다.

또한, 벤츠의 6기통 트윈 터보 디젤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를 탑재해 190마력의 최고출력과 44.9kg·m의 최대토크를 발휘,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탁월한 경제성을 모두 갖춰 가정용 패밀리 밴이나 비즈니스 고객의 셔틀용 밴으로 활용도가 뛰어난 모델이다.

이외에도 벤츠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를 갖춰 운전자와 탑승객 모두의 안전을 보장한다.

사진제공=와이즈오토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