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충남 천안 할리우드카페서 5월 29일 ‘2022 할리마차’ 진행… ST 라인업 삼형제 국내 최초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5월 29일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할리우드카페에서 ‘2022 할리마차’를 진행한다.

최근 모터사이클 라이더의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는 라이더 카페 ‘할리우드 카페’에서 진행될 ‘2022 할리마차’는 최전방 군인들에게 유용한 보급선인 ‘이동식 PX차량(정식명칭 : 충성이동클럽)’에서 착안했다.

특히, 라이더들이 주로 찾는 핫플레이스에 할리데이비슨의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찾아가는 서비스’라 할 수 있다.

5월 29일 충남 천안의 할리우드 카페 오전 10시에 시작해 오후 4시까지 운영될 ‘2022 할리마차’에서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와 QR코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현장에서 진행될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및 파츠 & 액세서리 빅세일’을 통해 최대 55%의 특가 판매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할리데이비슨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라이더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 주목할 부분은 바로 할리데이비슨 ST 라인업이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는 것이다.

‘스포츠 투어링’이라는 고유의 세그먼트를 확립한 할리데이비슨의 ST 라인업은 할리데이비슨이 강점을 갖고 있는 장거리 투어의 기능과 뛰어난 운동성능의 스포츠성을 더해 올해 초부터 많은 라이더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할리마차에서는 로우라이더 ST, 스트리트글라이드 ST, 로드글라이드 ST 총 3대를 전시해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되며, 미드 ‘썬즈 오브 아나키’를 좋아했던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순간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