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데스커 협업 ‘건강한 홈 오피스 만들기’ 콜라보 프로젝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조정훈)가 워크&라이프 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와 손잡고 ‘건강한 홈 오피스 만들기’를 테마로 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건강한 홈 오피스 만들기’ 프로젝트는 소비자에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업무 공간을 선보이기 위해 로지텍과 데스커가 기획한 협업 프로젝트다.

그간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인체공학 주변기기 라인업을 선보여온 로지텍과 ‘홈오피스 체인지’ 캠페인 진행 등 가구 컨설팅 및 공간 스타일링을 통해 업무 공간 혁신을 모색해 온 데스커와의 만남은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5월 2일부터 로지텍의 인체공학 무선 마우스 ‘Lift’와 데스커의 ‘모션데스크 베이직 시리즈’ 등 다양한 사무용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는 ‘로지텍 X 데스커 홈 오피스 존’을 데스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신사 시그니쳐 스토어, 연남 디자인 스토어, 송파 플래닝 스토어 총 3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지텍 Lift는 지난달 25일 국내 출시한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제품으로 한국인에게 딱 맞는 사이즈로 편안한 사용감, 무소음 클릭과 스마트 휠 탑재, 멀티 디바이스 연결을 지원해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데스커의 모션데스크 베이직 시리즈는 깔끔한 디자인, 직관적인 높이 조절 기능을 갖춘 모션데스크 제품으로 높이 조절 데스크를 처음 사용하는 이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컴팩트하면서도 효율적인 업무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5월 2일부터 31일까지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데스커 X 로지텍 홈 오피스 존 중 1곳을 방문해 로지텍 Lift 마우스와 데스커 모션 데스크가 모두 나오도록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우수 인증샷을 남긴 20명을 선정해 로지텍 Lift 또는 데스커 홈오피스 세트(데스크 오거나이저&우드트레이) 상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조정훈 지사장은 “데스커와의 협업을 통해 로지텍의 고성능 사무용 주변기기 라인업을 혁신적인 콜라보 홈 오피스 존에서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이번 프로젝트가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업무 공간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데스커 정보은 부문장은 “워크&라이프 스타일 No.1 가구 브랜드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는 데스커는 로지텍과 함께 제안하는 홈 오피스 공간을 통하여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편안한 업무 생활과 취미 생활을 영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건강한 홈 오피스 만들기’ 콜라보 프로젝트 이외에도 로지텍과 데스커가 함께하는 ‘게이밍 존’이 운영 중에 있으며, 이곳에서는 데스커 게이밍데스크와 함께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와 크리에이터용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로지텍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