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현관문 안전고리 지원 캠페인 ‘우리집을 지켜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가정용 공구 및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선도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집 꾸미기에 관심이 있고, 우리 집 보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1인 가구 또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현관문 안전고리 브랜드 캠페인 ‘우리 집을 지켜줘!’를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생활 속에서 다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만능 전동공구 ‘멀티이보’와 함께 쉽게 설치할 수 있는 현관문 안전고리를 제공해 국내 유일의 홈케어툴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기히 하고자 기획됐다.

블랙앤데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제품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블랙앤데커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하단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 링크에 접속해 안내에 따라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110명을 선정해 현관문 안전고리를 제공한다.

특히, 안전고리 설치에 익숙하지 않은 참여자들을 위해 간단한 설치 방법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블랙앤데커는 최대한 많은 참여자가 브랜드의 긍정적인 경험을 가져갈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가자 중 10명에게는 헤드교체형 만능 전동공구 멀티이보의 햄머드릴 헤드 제품인 EVO185H1과 현관문 안전고리를 세트로 증정한다.

만약 집에 전동공구가 없어 설치가 어려운 경우에는 인근 구청 또는 주민센터의 가정용 공구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 설치가 가능하다.

블랙앤데커는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안전고리 설치 리뷰 후속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추후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경품으로는 블랙앤데커 에어프라이기와 멀티이보(EVO185H1)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필수 해시태그 및 공식 계정 태그 등 이벤트 조건에 맞게 리뷰를 작성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홍성완 대표는 “셀프 인테리어, 홈케어에 관심이 많은 1인 가구 또는 신혼부부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안전한 라이프 스타일을 챙기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으로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