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QM6·XM3 전용 차박 액세서리 5종 추가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기존 에어매트, 카 텐트에 이어 차박 캠핑을 보다 컴팩트하게 즐길 수 있는 5종의 차박 제품을 추가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심플 체어, 심플 테이블, 와이드 담요, 캠핑 행어, 우드 프린팅 텀블러 5개 제품이다.

심플 체어는 가볍게 들고 나닐 수 있는 접이식 캠핑 체어로 간편히 휴대가 가능하면서도 튼튼한 내구성과 편안한 등받이를 갖추고 있다.

또한, 견고한 프레임이 안정감 있는 구조를 이루고 있어 작고 가볍지만 튼튼하며, 고품질 옥스퍼드 원단의 꼼꼼한 마감처리로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심플 테이블은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캠핑 테이블로 휴대성이 매우 좋으면서도 고강도 재질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나며, 블랙과 스틸 색상, 그리고 블루의 포인트 색상이 세련된 느낌을 준다.

특히, 테이블 상판과 프레임을 조립하는 방식이지만, 매우 간단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서늘한 바깥 공기로부터 따뜻함을 주는 와이드 담요는 부드러운 극세사와 몽글몽글한 인조양털로 제작됐다.

앞면은 컬러플한 에스닉 패턴으로 이루어진 극세사로 이루어져있고, 뒷면은 인조양털이 만질수록 포근하고도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감성 캠핑 용품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캠핑 행어는 자잘한 주방 용품부터 랜턴, 휴지걸이 등 다양한 물건을 걸 수 있는 용품으로 집에서 설치하면 간단한 소품을 걸거나 인테리어 효과까지도 줄 수 있다.

또한, 프레임을 분리해 접어 보관하기 때문에 부피가 작아 휴대하기도 좋고, 알루미늄 소재로 가볍지만 튼튼하다.

우드 프린팅 텀블러는 무광의 매트한 표면에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인쇄돼 내츄럴한 원목 느낌을 주며, 넉넉한 500mℓ 용량에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2가지 색생으로 출시된다.

특히, 여름에는 보냉 기능으로 시원하게, 겨울에는 보온 기능으로 따듯하게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추가 출시한 5종의 차박 아이템의 국내 판매 가격은 심플 체어 3만4200원, 심플 테이블 3만7600원, 와이드 담요 4만9800원, 캠핑 행어 3만3500원, 우드 프린팅 텀블러 2만5600원이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