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 회원사 신규 가입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가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의 회원사 신규 가입을 승인했다.

‘폴스타’는 2017년 설립된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로 2021년 12월 21일 브랜드 출시 행사를 통해 한국 시장에서 활동을 시작했다.

올해 폴스타는 2021년 12월 운영을 시작한 ‘데스티네이션 서울’과 ‘스페이스 경기’ 외에도 ‘스페이스 부산’과 ‘데스티네이션 제주’, 그리고 대전, 대구, 광주에 차량 출고센터와 시승센터를 오픈할 계획이다.

1월 18일에는 한국 시장 도입 첫 모델인 100% 순수 전기차 ‘폴스타 2’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KAIDA 임한규 부회장은 “전동화를 향한 산업 패러다임 변화 가운데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협회에 가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KAIDA는 폴스타를 비롯한 회원사와 함께 수입차 시장의 친환경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한편, KAIDA는 총 20개의 승용·상용 회원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해에도 적극적 소통, 투명성 제고, 친환경, 국내 자동차산업 기여, 사회공헌 등 5대 전략적 방향성을 기반으로 수입차 시장 및 국내 자동차 산업 전반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사진제공=한국수입자동차협회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