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고객 대상 아마추어 골프대회 ‘2022 아우디 콰트로컵’ 한국 결선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7월 2일부터 4일까지 제주 롯데 스카이힐 골프클럽에서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아마추어 골프대회인 ‘2022 아우디 콰트로컵’의 한국 결선을 진행했다.

‘아우디 콰트로컵’은 1991년부터 독일 내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시작한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이듬해부터 세계로 대회 규모가 확대됐으며, 올해는 세계 약 7만 명의 골퍼들이 600여번의 토너먼트에 참가했다.

국내에서도 2005년부터 코로나로 인해 취소된 2020년을 제외하고 매년 ‘아우디 콰트로컵’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했다.

‘2022 아우디 콰트로컵’ 한국 대회는 5월부터 6월 초까지 총 700명의 아우디 고객이 전국 각지에서 딜러별 지역 예선을 진행되었다.

예선 대회 상위 15%로 선발된 결선 진출자는 한국 결선에 참가해 실력을 겨뤘으며, 유카로 오토모빌의 김병주, 하석수 고객조가 우승을 차지했다.

최종 우승팀은 10월 9일부터 13일까지 2023년 이탈리아 로마 마르코 시모네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아우디 콰트로컵 월드 파이널에 한국 대표로 참가해 세계 32개국 결선 우승자들과 실력을 겨루게 된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콰트로컵 월드 파이널에 참가하는 고객에게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편 및 호텔 숙박 등의 체재비 전액을 지원한다.

임현기 사장은 “아우디 코리아 사장으로 부임 후 처음으로 고객 여러분에게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월드 파이널에 참가할 한국 대표팀의 행운을 빈다”며, “앞으로도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과 가치를 함께 향유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아우디가 지향하는 품격 높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나누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