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태안모터스, 8년 연속 ‘키움 히어로즈’ 공식 후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회장 서덕중)는 3월 28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 8년 연속 공식 후원을 이어간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 체결에 따라 올 시즌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은 유니폼 상의 왼쪽 가슴에 태안모터스 로고를 달고 경기에 나서며, 고척 스카이돔 본부석 하단 LED를 통해 태안모터스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태안모터스는 스폰서십 외에도 고척 스카이돔 구장 내 스카이돔에 차별화된 시설을 갖춘 ‘태안모터스 스카이박스’ VIP 라운지를 운영, 아우디 고객에게 최고의 공간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키움 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키움 히어로즈와 오랜 시간 함께해 주신 태안모터스에 감사드린다”며, “지난 시즌 한국시리즈까지 진출하며 최종 2위라는 의미 있는 성적을 거둔 만큼, 이 기세를 몰아 2023년에는 꼭 우승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태안모터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스폰서십 체결을 축하하기 위해 ‘키움 히어로즈’의 이정후 선수가 참석해 양사 대표와 기념촬영 시간을 가졌다.

태안모터스는 올해 KLPGA 프로골퍼 박민지, 김수지 그리고 이예원 선수를 후원하는 등 스포츠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아우디 고객들에게 스포츠를 통한 아우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한편, 태안모터스는 수도권 8개 전시장(도곡로, 한강대로, 남산, 방배, 인천, 송도, 일산, 목동)과 7개의 서비스센터 (개포, 영등포, 인천 남동, 인천 주안, 일산, 남산, 방배) 및 2개의 인증중고차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