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아우디코리아,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 2023’ 실시… 순정부품 2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4월 29일까지 총 4주간 아우디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 2023’을 실시한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2019년 4월 30일 이전 등록 차량 중 1년 이상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특히, 세심한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고 올바른 자동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장기 자동차 보유 고객의 수리비용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단, 엔진오일 및 타이어는 제외된다.

이외에도 캠페인 대상 고객 중 유상수리 또는 서비스 연장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사고수리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우디의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 2023’은 고객이 아우디 자동차를 운행하는 동안 안전한 자동차 관리를 돕기 위해 구성한 캠페인으로 ‘마이아우디월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