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총 6억 원 규모 제휴 할인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전문 브랜드 그린카(대표이사 김경봉)가 여름철 가볍게 떠나고자 하는 일상 이용객을 위해 총 6억 원 규모의 다양한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린카는 최근 고객의 이용패턴 변화를 감지하고 늘어나는 차크닉, 아웃도어 활동 등의 수요에 맞춰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전개하게 됐다.

먼저 그린카는 차크닉에서 즐길 수 있는 간편식으로 유럽 본고장의 맛을 재현한 폰타나 수프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그린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1인 2팩)에게 폰타나 수프를 증정한다.

두 번째는 데일리 호텔과 제휴를 통해 ‘나만의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2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응모 방법은 데일리 호텔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올 여름이 끝나기 전에 가고 싶은 호텔의 이름을 작성하면 된다.

그린카는 ‘버킷 리스트’라는 컨셉에 맞춰 1등 당첨자를 대상으로 전국 어디서나 활용 가능한 36시간 무료 이용권(10시간 이상 대여 시 사용 가능)을 증정하며 데일리 호텔은 버킷리스트 숙박 지원금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전체 참여자를 대상으로 55% 대여요금 할인권 총 6000매를 추첨을 통해 추가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는 앞서 소개한 폰타나와의 제휴 프로모션과 합산하면 총 약 6억 원 수준의 현금 가치를 제공하는 셈이다.

그린카는 숙박 전문 플랫폼인 데일리 호텔과 카셰어링 전문 브랜드 그린카와의 제휴는 여름 휴가철, 편리한 이동부터 숙박까지 연계할 수 있어 편의성 확대와 할인 혜택을 통한 비용 절감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그린카 관계자는 “올해 그린카 이용자의 패턴 분석을 통해 거주지 근교 가볍게 떠나는 야외 활동이 증가하고 있는 것을 확인했으며, 이에 그린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F&B, 숙박 예약 서비스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그린카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편의성 확대에 기인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그린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