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누적 주행거리 긴 자동차 위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누적 주행거리가 긴 자동차의 엔진 성능 복원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를 출시한다.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는 강력한 엔진 세정력을 기반으로 오랜 기간 누적된 엔진 속 카본 때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해 누적 주행거리가 긴 엔진 성능 복원에 효과적인 엔진세정제다.

특히, 강력한 세정 성분과 함께 옥탄가 및 세탄가 향상제가 연료의 연소 효율을 높여 엔진 출력 향상과 연비 개선, 소음 감소에 효과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엔진 부품의 마찰을 줄여 엔진을 보호하는 마찰저감제와 윤활성 향상제가 엔진 부품의 윤활성을 향상시켜 엔진을 보호하는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최신 직분사 엔진의 인젝터 세정에 적합한 GDI, CRDi 부스터를 첨가해 노후 차량은 물론 최신 차량의 엔진 세정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신제품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는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주유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샷 브랜드매니저 김경명 선임은 “누적 주행거리가 늘어날수록 엔진 속 카본 때도 쌓여 엔진의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다”며,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를 통해 오랜 기간 함께 주행한 내 차의 엔진 컨디션을 새 차처럼 관리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